자동 광고

 
반응형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072회 '세월호 3년 만의 귀환 희망은 다시 떠오를 것인가 ' 방송 소개 ( 미수습자 권재근 형 권오복, 김도언 학생 어머니 이지성, 김성훈 전세월호 특별조사위원회 조사관, 김동수 세월호 생존자, 민간잠수사 공우영,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

지난 방송 '비밀노트와 녹취파일, 대한민국 경찰 인사 스캔들'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충격적인 이야기였는데요. 

http://prupong.tistory.com/1319

그런 의미에서 이번주 방송 역시 벌써부터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주내용은 '세월호 진실, 미수습자 9인, 정권차원의 악재 세금도둑, 돼지뼈 소동, 악몽, 참사원인, 진상규명' 이라고 하네요.

수사물이나 추리물, 미스테리, 사회고발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역시 절대 놓치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SBS (토) 23:10

진행 : 김상중  


그것이 알고싶다 1072회

"마지막 한명의 실종자까지 모두 가족의 품으로 돌려주겠다는 정부의 약속처럼 아직 저 차가운 바닷속에서 저희를 기다리고 있는 9명의 실종자들을 꼭 찾아주시길.."

"인양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방법"

"세금 도둑"

"교통사고"

그들이 두려워한 수면 아래 진실

"이렇게까지 집요하게 방해할 수 있나?"

"정권 차원의 악재라고 본거죠"

진실은 인양될것인가

세월호, 3년 만의 귀환 

희망은 다시 떠오를 것인가

 

그것이 알고싶다 1072회 세월호, 3년 만의 귀환 - 희망은 다시 떠오를 것인가

2017년 3월 23일, 1073일만에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낸 세월호

돼지 뼈 소동, 또 다른 악몽

반잠수선 선박에서 유해가 발견됐다는 소식

유실방지막

미수습자 9인의 온전한 수습

진상규명

인양의 목적

미수습자 권재근 형 권오복

2차 가해, 그들은 왜 진상규명을 반대하나?

김도언 학생 어머니 이지성

김성훈 전세월호 특별조사위원회 조사관 

김동수 세월호 생존자,

민간잠수사 공우영

세월호 3주기를 맞아, 참사원인과 진상규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참사 3년 만에야 세월호가 인양된 이유를 조명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