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TV조선 인생감정쇼 얼마예요 4회 방송소개 ( 얼마예요 10월 16일 방송, 촬영장소 )

주내용이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빚, 비자금, 이은형 강재준 침대, 임혁 김연희 부부, 이윤철 아내 조병희, 성우 정미연, 보고도 믿지 못할 부부 사이의 은밀한 돈에 대한 사생활' 등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조선 (월) 23:00

진행 : 손범수

출연 : 이상벽, 김형자, 샘 해밍턴

게스트 : 나도균 강순의 김치명인 부부, 윤기원 황은정 부부, 호산 양서빈 연극배우 부부, 이윤철 조병희 부부, 안지환 정미연 부부, 임혁 김연희 부부, 이은형 강재준

전문가 패널 : 윤태익 교수, 신은숙, 이인철 변호사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빚

정미연 (안지환 아내) : 용돈도 풍족하게 주고, 한도 없는 카드도 다 가지고 있는데..

안지환 : 카드 명세서가 다 집으로 날라가요

윤태익 소통전문가 : 내가 벌어서 내 돈을 내가 왜 와이프한테 갖다 주고..

김지선 : 어디다가 쓰실려고 빚을 내는 건데? 어디다? 얘기를 해봐?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빚은 도대체 얼마예요?


보고도 믿지 못할 부부 사이의 은밀한 사생활 얼마예요? 4회 예고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빚은?

아내들은 이해할 수 없는 남편들의 주머니 사정

절대 아내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빚 자금

부부 사이의 은밀~한 돈에 대한 사생활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빚 

남편들이 진 빚의 평균 액수

성우 정미연 : 남편이 몰래 빚을 졌다면 이혼까지 생각

이윤철의 아내 조병희 : 결혼하고 처음 받은 남편의 월급 17만원 중 내가  받은 돈은 1만원

이윤철 : 어머니께 드렸다

결혼 4개월 신혼부부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이은형 : 결혼 첫날부터 침대를 각자 썼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