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복제가수 참기름 스테파니

vs

네번째 복제가수 사골 슬리피 .. 진짜가수 견우 .. 내 눈물이 하는 말

참기름 승

vs

다섯번째 복제가수 소울 신다은 .. 진짜가수 박소빈

참기름 승

vs

숯불 장도연 .. 진짜가수 천단비

참기름 승


tvN 수상한가수 13회 방송소개 ( 숯불 2연속 우승 도전, 수상한가수 2017년 10월 5일 방송, 우승, 우승자, 복제가수, 진짜가수, 선곡, 출연, 정체, 스포, 강호동,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 박소현, 붐, 허영지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주내용은 '소울 복제가수 신다은, 수상한가수 슬리피 진짜가수 명품 히트곡 주인공 양복신사, 수상한가수 참기름 스테파니, 수상한가수 숯불 장도연 2연속 우승 도전 7대 우승자'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N (ahr) 20:00

진행 : 강호동

스타 판정단 출연 :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 박소현, 붐, 허영지, 홍진영, B1A4 산들, 뉴이스트 JR 김종현, 프리스틴 나영, 신현준

제작 : 복면가왕을 만들었던 민철기 PD


추석을 맞아 특집으로 펼쳐지는 <수상한 가수> 인연특집!


지난주!

으~리(?)와 음악으로 뭉친 형님과 아우! '김보성 & BT'

그리고, 일주일에 세 번씩 만난다는 절친 '허경환 & UP 출신 박상후'까지!

웃음과 음악, 그리고 감동까지 모두 보여주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 인연특집!


이번에도 으리으리한~ 인연들이 뭉쳤다!

더욱더 끈끈한 우정으로 똘똘 뭉친 이번주 복제가수&진짜가수들!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된 역대급 무대!

"Hey piano man~ 춤을 추는 너의 손짓이~♪"

귀를 사로잡는 섹시한 목소리와 수상한 가수에서 최초로 볼 수 있었던 화려한 퍼포먼스로 승리의 깃발을 거머쥔 '참기름'!

과연 '참기름'은 연승에 성공하며 우승자 자리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을까?


달콤한 발라드부터 정열적인 탱고까지!

한가위만큼 풍성한 무대들이 당신을 기다린다!

무대 위 와인바에 홀연히 등장한 양복신사!

그는 과거 가요계를 평정한 명품 히트곡의 주인공이라는데?! 과연 그의 정체는?

등장만으로도 환호를 부른 러블리한 수상한 가수가 나타났다!?

그러나 무대가 시작되자 돌변하는 눈빛과 함께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는데....


새로운 왕좌 숯불이 드디어 무대에 섰다!

탄탄한 목소리로 좌중을 압도하며 판정단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숯불'은 2연속 우승에 성공해 자신만의 새로운 기록을 달성해나갈 수 있을지!


<지난주 결과>

첫번째 복제가수 조으리 김보성 .. 진짜가수 BT

vs

두번째 복제가수 참기름 스테파니

참기름 승

vs

세번째 복제가수 후아유 허경환 .. 진짜가수 UP 박상후

참기름 승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