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첫번째 복제가수 조으리 김보성 .. 진짜가수 BT

vs

두번째 복제가수 참기름 스테파니

참기름 승

vs

세번째 복제가수 후아유 허경환 .. 진짜가수 UP 박상후

참기름 승 


tvN 수상한가수 12회 방송소개 ( 숯불 2연속 우승 도전, 수상한가수 2017년 9월 21일 방송, 우승, 우승자, 복제가수, 진짜가수, 선곡, 출연, 정체, 스포, 강호동,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 박소현, 붐, 허영지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주내용은 '숯불 복제가수 장도연 복제송 난널사랑해 코러스 여신, 수상한가수 재희 진짜가수, 수상한가수 본드 송재희, 음악대장 하현우, 수상한가수 닭발 홍석천 6대 우승자'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N (ahr) 20:00

진행 : 강호동

스타 판정단 출연 :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 박소현, 붐, 허영지, 홍진영, B1A4 산들, 뉴이스트 JR 김종현, 프리스틴 나영, 신현준

제작 : 복면가왕을 만들었던 민철기 PD


수상한가수 조으리 복제가수 김보성

수상한가수 후아유 복제가수 허경환, 

수상한가수 참기름 복제가수 스테파니

수상한가수 숯불 장도연 2연속 우승 도전

김종현, ′뿌요뿌요′ 춤으로 잔망부기 봉인해제!

추석맞이 인연특집! 진짜&복제가수의 특별한 인연이?


추석을 앞두고 특집으로 펼쳐지는 <수상한 가수> 인연특집!


음악예능 최초! ‘데스메탈’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사한 ‘정성호 & 현한주’

감미로운 듀엣으로 무대를 촉촉하게 적셔준 ‘창민 & 윤경엽’

목소리 하나로 모두에게 추억을 선사한 ‘성대현 & 이장우’ 까지!


세 팀 모두 <수상한 가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인물들인데...

그런데 이들에겐 더 수상한 공통점이 있다?! 

그 수상한 공통점은 바로바로 ‘인연’!

이들처럼 친분 있는 복제가수&진짜가수들이 모여 펼쳐지는 <인연특집>!


그리고 특집을 맞아 판정단으로 찾아온 명품배우 ‘신현준’!

평소 수상한 가수 애청자라는 신현준은 음악의 감동을 직접 느끼고 싶어 찾아왔다며 적극적인 열의를 보였다고!

특별한 판정단, 인연과 함께하는 이번 주 수상한 가수들의 무대는?

지난주, 닭발의 명예졸업을 저지한 엄청난 실력의 그녀가 나타났다!

닭발을 불태우고 우승하겠다는 의미의 팀명답게 단번에 닭발을 밀어낸 ‘숯불’!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발성, 단단한 목소리를 선보이며 판정단 모두를 감동받게 만들었는데... 

과연 숯불은 다음 왕좌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릴 수 있을까?


엄청난 실력과 감동으로 중무장한 으리으리한(?) 인연특집!

- 등장만으로 판정단이 술렁술렁! 인연특집에 딱 맞는 ‘의리남(?)’이 등장했다!?

- 애절한 감성 보이스로 감동과 웃음 두 가지를 모두 선사한 수상한 가수의 정체는?

- 보통이 아니다! 농익은 목소리로 모두를 휘어잡은 섹시한 그녀!

-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판정단 부터 MC 강호동 까지 열광하게 만들었다는데...

-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입고 무대 위로 나타난 꼬마신랑(?)!

- 그는 한소절만 들려줘도 모두 안다는 초특급 히트곡의 주인공이라는데?! 과연 그의 정체는?

과연 이들 중 숯불을 꺾을 새로운 왕좌가 탄생할 수 있을지!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