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채널A 서민갑부 143회 '밥 지어 억대 매출! 나는 싱글 파파다' 방송 소개 ( 41세 장창윤, 서민갑부 2017년 9월 14일 방송정보, 성공비법, 성공비결, 꿀팁, 대박인생, 인생역전, 인생역경, 인생 멘토, 노하우, 가게, 매장, 맛집, 가격 위치 전화, 연락처, 촬영 장소, 나레이터 장광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유익하였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이동 급식 업체, 밥 지어 억대 매출 나는 싱글 파파다, 장창윤, 신용불량자, 매일 600명 끼니, 조리사 배송기사 잡부 사장 창윤씨, 창업 4년 연매출 7억원 이동 급식' 등이라고 하네요.

이런 류의 재테크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즐감하시길 .. ^^

편성 : 채널A (목) 21:50


상호 : 장군푸드 
주소 : 부산 기장군 정관면 매학리766-11번지
전화 : 051-728-4670


무거운 짐도 직접 들어 옮기는 서민갑부

"시간이 항상 모자랄 정도로 부지런한 사람이에요"

먹고 닦고 뛰고 

영업은 기본!

조리사, 배송기사 역할까지 

눈코 뜰새없이 바쁜 서민갑부 장창윤씨

장창윤 : 잡부죠~ㅎㅎ

장창윤 : 저 아니면 아무도 못합니다 

일에 대해선 자신감 뿜뿜 

매일 600명의 끼니를 책임지는 창윤씨의 따뜻한 밥 짓는 이야기

밥 지어서 잡부에서 갑부 된 남자!

밥 지어 억대 매출! 나는 싱글 파파다


신용불량자에서 억대 매출 사업가로 변신한 성공기 공개

매일 600명의 끼니를 책임지는 남자, 이동 급식 업체 사장 창윤 씨

창업 4년 만에 연 매출 7억 원을 올릴 수 있었던 창윤 씨만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신용불량자에서 억대 매출 사업가로 변신한 41세 장창윤 씨 이야기

매일 600여명의 식사 책임, 이동급식 업체 운영

산업체, 병원, 사무실 등 단체 급식

25곳 고정 거래처 확보

연매출 7억

이동급식 차별화

주찬, 부찬 개념 도입

6가지 찬

싱글파파

10살, 17살 두 딸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