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 세계의 드라마 빅토리아 1회 방송소개 ( 세계의 드라마 빅토리아 2017년 9월 11일 방송, 9부작 )

주내용은 '빅토리아 여왕 즉위, 켄트 공작부인, 존 콘로이, 시녀 플로라 종양, 아이 임신 소문, 레젠 남작부인, 컴벌랜드 공작, 멜버른 총리, 토리당과 여론의 비난, 세계의드라마 빅토리아 1회 줄거리'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EBS (화) 00:30 


빅토리아 1부 123번 인형


남편을 떠나보내고 홀로 남은 켄트 공작부인은 비서인 존 콘로이 경과 시녀 플로라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자신의 딸 빅토리아를 엄격하게 교육하고 억압한다. 

그러다 어느 날 갑자기 국왕이 서거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겨우 18살밖에 안 된 왕위계승자 빅토리아가 여왕에 즉위하게 된다.

빅토리아는 이 기회에 어머니로부터 자립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그녀의 편은 가정교사였던 레젠 남작부인뿐이다. 

누가 자신을 이용하기 위해 접근하는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권력욕이 강한 콘로이는 섭정을 통해 빅토리아를 자신의 영향력 하에 두려고 한다. 

게다가 빅토리아의 숙부이자 다음 왕위계승자인 컴벌랜드 공작 역시 빅토리아가 정치적 입지를 확보하지 못하도록 방해한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 멜버른 총리가 세세한 궁중 예절부터 여왕으로서의 자질을 하나씩 가르쳐주기 시작하자 빅토리아는 멜버른 경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이 둔다. 

멜버른 경 역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빅토리아에게서 훌륭한 여왕으로서의 자질을 본다.

우연히 빅토리아는 플로라가 콘로이의 아이를 임신을 했다는 소문을 듣게 되고, 이참에 자신의 입지를 위협하는 콘로이를 약화시키기 위해 멜버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의사를 보내 임신 사실을 확인하려 한다.

하지만 플로라는 종양으로 인해 죽음을 목전에 두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결국 플로라가 죽게 되자 빅토리아는 토리당과 여론의 비난을 받는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