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 세계의 드라마 폴닥 시즌3 6회 방송소개 ( 세계의 드라마 폴닥 2017년 8월 15일 방송, 9부작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드레이크 절도죄 기소, 모웨나 휘트워스 결혼, 조지 거래, 제프리찰스 값비싼 성경책 작별선물, 드와이트 전쟁후유증, 캐롤라인 로스 아미티지'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EBS (화) 00:30 


모웨나에게 실연당한 드레이크는 좌절한 나머지 마을을 떠나려고 한다. 

그 모습을 본 드멜자는 드레이크에게 다시 한 번 모웨나를 찾아가 보라고 조언한다. 

결국, 드레이크는 모웨나를 찾아가고, 모웨나도 드레이크와 함께하기로 용기를 낸다. 

하지만 조지는 모웨나의 휘트워스와의 결혼을 서두르려고 하고, 드레이크와 미래를 약속한 모웨나는 약혼을 취소하기로 한다.

 

한편, 전쟁에서 돌아온 드와이트는 전쟁 후유증에 시달리며 캐롤라인과 거리를 둔다. 

이를 걱정한 로스는 같은 어려움을 겪은 휴 아미티지를 불러 드와이트와 이야기를 나누게 하고, 캐롤라인에게도 어려움을 솔직하게 말하라고 조언한다.

 

반면, 드레이크는 곧 기숙학교로 떠나게 되는 제프리 찰스에게 작별 선물을 받는다. 

하지만 알고 보니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값비싼 성경책이었다. 

이를 빌미로 조지는 드레이크를 절도죄로 기소하고, 드레이크는 사형을 받을 위기에 놓인다. 

드레이크를 구하기 위해 모웨나는 조지와 거래를 한다. 

휘트워스와의 결혼 하는 대신 드레이크를 풀어주기로 한 것. 

이들이 결혼하는 장면을 드레이크가 목격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