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2회 방송소개 (  너는내운명 2017년 7월 17일 방송, 김구라, 서장훈, 추자현, 김수용, 나이, 몸매, 옷, 시계, 모자, 신발 )

주내용이 '이재명 공동명의 아내 김혜경, 현실부부 26년차, 부인 나이, 고향 안동, 정당 민주당 대선, 가족 관계, 학력, 분당 수내동 아파트 촬영장소'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SBS (월) 23:10

진행 : 김구라, 서장훈

출연 : 추자현 우효광, 김수용 김진아, 이재명 김혜경


묵혀왔던 동상이몽이 드러난다!

김혜경 : 내 이름으로 된 집도 없어요 

이재명 : 내가 당신 거야!

김혜경 : 이 집을 갖고 싶어요. 요즘은 다 공동명의로 하고 있어요 

요즘 트렌드는 공동명의? 

제2화 공동명의 동상이몽


- 결혼 26년차 이재명부부, 이재명 김혜경, 분당 아파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 이재명 학력 : 중앙대학교 법학 학사

- 이재명 민주당

- 아내 3살 연하

- "집 공동명의 해줘!” 아내 김혜경 VS “내가 당신 거야!” 이재명 시장

- 현실부부 26년차 이재명♥김혜경!

- 26년 동안 꽁꽁 묵혀둔 동상이몽 시작된다!

- "내 이름으로 된 집도 없어!” 라며

- 공동명의를 해달라고 말하는 아내!

- 그런 아내에게 “내가 당신 거야!”라고 받아치는 남편!

- 살벌(?)한 공동명의를 둘러싼 논쟁을 벌이던 중

- 아내가 ‘핵사이다’ 발언을 던지다?!

- 지켜보던 사람들을 놀라게 한 아내의 한마디는...?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