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슈퍼사이즈 양고기 샤슬릭, 우즈베키스탄 가정식, 우즈벡 고기빵, 64겹 삼사 반죽 고기만두

동대문 이색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러시아거리를 아세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88회 < 세계요리 페스티벌 러시아 & 우즈벡 > 편에서는 러시아 출신 아내와 우즈베키스탄 출신 남편.. 그럼 구 소련 부부인가? 여튼! 현지인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러시아 우즈벡 요리 전문점의 양샤슬릭 (양꼬치), 삼사, 청어샐러드 등 러시아 가정식 요리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호 : 파르투내
대표메뉴 :  양샤슬릭 (양꼬치) 200g 7000원, 삼사, 청어샐러드 (러시아 청어 안주), 플로프 (우즈벡 볶음밥), 고룹스, 비프 쉬텍스, 소고기 등심꼬치, 네지스 너트, 로얄 샐러드
주소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54 (광희동 1가 250-1)
전화 : 02-2278-7770


서울 시내에서 즐기는 세계요리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방송되는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에 사는 러시아, 우즈벡 부부가 출연해 러시아 가정식 요리인 양샤슬릭 (양꼬치), 삼사, 청어샐러드 요리를 직접 시연하낟고 하는데요.
샤슬릭 이란 러시아말로 꼬치라는 뜻이고, 양꼬치인 양 샤슬릭 뿐만 아니라 소고기 샤슬릭, 닭고기 샤슬릭 등 다양한 샤슬릭 요리가 있다고 합니다.
또 청어 샐러드는 생선을 이용한 이색적인 샐러드 요리라고 하는데요.
그 특별한 맛이 평소 비린 음식을 먹지 못한다는 박소현 씨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예고편에는 우즈베키스탄의 고기빵, 삼사 라는 음식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페스트리처럼 마가린을 바르고 접는 과정을 반복해 만든 구운 만두빵 같은 음식으로 제 개인적으로는 가장 맛보고 싶은 음식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