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이렇다할 이름붙은 기념일 외에도 가정의 달이라는 명칭에 맞게 5월은 생일 등 가족모임 역시 굉장히 많은 달이기도 한데요.
2017년 5월 5일 어린이날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115회 < 어린이날 특집 > 편에서는 부모님은 물론 고마운 은사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돌게장 정식 & 돈까스 맛집, 돌솥밥, 가마솥밥과 밥도둑 게장들의 조화가 맛나 보이는 식당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호 : 바람아래 꽃 돌게장
대표메뉴 : 돌게장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373 (마두동 862 )
전화 : 031-905-5355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선생님..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간장게장 & 양념게장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 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무엇보다 이곳의 간장게장은 작지만 속이 꽉찬 돌게로 만든 돌게장 이라는 것이 눈에 띄는데요.
돌게 간장게장인 돌게장 뿐만 아니라 양념게장, 그리고 새우장 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데다
어린이 메뉴라기엔 너무나 푸짐해 보이는.. 사실은 제가 간장게장 보다 더 좋아하는 메뉴인 치즈 돈까스가 소개되네요.ㅎ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식당.
그야말로 가족 외식 음식점으로 안성맞춤일 것 같은데요.
오늘의 주인공 어린이로 뽑인 문세윤 씨~ 돈까스가 아닌 불고기가 먹고 싶다는 말이 넘 팩트 폭격이네요~ㅎㅎ
음식이란 나이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과 입맛의 문제이니~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