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KBS2 제보자들 26회 방송 소개 ( 진실, 제보자들 출연, 강지원, 양지민 변호사, 김진구, 류은희, 소재원, 황선기 소설가, 미스터리 사건, 사건 진실 범인 추적 )

26회 제보자들 이야기 중 '아들과 살고 싶어요 철수 씨의 눈물' 이라는 이야기 정리합니다

주내용이 '지적장애 2급, 교통사고 아들 하반신 마비 보험금 5억 5천만원 가로챈 친누나 14억 건물 매입 깊어지는 가족 갈등, 철수씨의 눈물 ' 이네요. 

자세한 내용 궁금한데요.

아래에 개략적인 내용 포스팅하니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송 꼭 챙겨 보셨으면 합니다. 

편성 : KBS2 (월) 20:55

출연 : 강지원, 양지민, 김진구, 류은희, 소재원, 황선기 


아들을 애타게 찾는 아빠

하지만..

"휠체어 타고 다니는 건 못 봤어요. 병원에 있다는 것 같았는데"

"피를 많이 흘리고 있었어요"

아들을 못 보게 방해하는 친누나?

깊어지는 가족 간 갈등


아들과 살고 싶어요 철수 씨의 눈물

제작사 : 해오름

스토리 헌터 : 강지원 변호사


수개월째 아들을 만나지 못한다고 있다는 지적장애 2급인 철수 씨

철수 씨의 친누나가 아들과의 만남을 막고 있다고. 

2013년 철수 씨의 아들은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보험금 약 5억 5천만 원 .. 누나의 통장으로

14억원 건물 매입

투자 명목으로 받았다고 주장

철수씨와 조카의 동의까지 얻었다는 누나

그런 적이 없다는 철수 씨의 주장

과연 진실은?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