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MBC 애니멀 리얼리티 탐사 프로그램 하하랜드 시즌2 7회 방송소개 ( 하하랜드 2018년 3월 21일 방송, 다시보기, 동물원 촬영장소 어디, 문제점 원인 해결법, 노홍철, 송은이, 반려동물, 견종, 반려견, 반려묘, 가격 위치 전화 )

주내용이 '애니멀 호더 심리 분석, 100마리 슈나우저, 옥탑방 42마리 고양이 구조 현장, 개 100마리 함께 생활하는 여인, 애니멀 호딩 60% 재발 해결법 촬영장소'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MBC (수) 20:55

진행 : 노홍철, 송은이, 알베르토 몬디

출연 : 양재웅 정신과 전문의, 개그우먼 정경미


7회

1. 개 100마리와 함께 생활하는 여인의 정체는?

2. 42마리 고양이 구조 현장 대공개!

3. 재발률 60%! 4년 전 100마리 슈나우저 구조 후, 다시 재발한 애니멀 호더 사건  

 

사랑인가 집착인가, 애니멀 호더의 진실은? 

3월 21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영하는 <하하랜드 시즌2> 7회에서는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를 훨씬 넘어, 무리하게 많은 수의 동물들을 키우는 ‘애니멀 호더’의 심리를 조명한다.

이번 <애니멀호더> 편에서는 애니멀 호더의 심리를 분석해줄 양재웅 정신과 전문의와 <하하랜드>를 통해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개그우먼 정경미 씨가 함께한다. 

사랑이란 이름으로, 감당하기 힘든 환경 속에서 여러 마리의 생명과 함께 사는 사람들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개 100마리와 함께 생활하는 여인의 정체는? 

3월 21일 방송되는 <하하랜드 시즌 2> 7회에서는 100여 마리의 개와 한 공간에서 먹고 자며 생활하는 한 여인의 일상을 공개한다. 

개를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결혼도 포기하고 20년 동안 개들과 함께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는데! 

과연 그녀를 이토록 참혹한 환경 속에서 여러 마리의 개들과 함께 살게 만든 것은 무엇이었을까? 

과거 평범했던 여인의 인생을 한순간 바꿔 놓은 충격적인 사건, 그리고  100여 마리의 개를 거느리게 된 여인의 숨겨진 속사정과 심리를 분석해본다.


42마리 고양이 구조 현장 대공개! 

<하하랜드 시즌 2> 7회에서는 한 옥탑방에 사는 42마리 고양이 구조 현장이 공개된다. 

먹이를 준 흔적은 있지만 사람은 없고, 오로지 고양이들만 사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옥탑방. 

워낙 좁은 공간에 많은 수의 고양이들이 살다 보니 수년간 쌓인 배설물로 인해 악취가 진동하는 상황! 

하지만 취재 결과, 이들은 버려진 고양이들이 아니라, 인근에 사는 한 사람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라는데.  

마음의 위안을 얻기 위해 한두 마리씩 키우기 시작한 고양이가 순식간에 불어나 스스로도 감당하기 어려워 결국 옥탑방에 방치해 두었다는 기막힌 사연. 

하지만 고양이들이 눈에 밟혀, 구조는 안 된다며 완강히 거부하는 상황인데. 

하하랜드 제작진의 긴 설득 끝에 결국 구조 작전에 나섰다! 

반나절 간의 숨고 숨는 숨바꼭질! 구조팀과 고양이의 긴 사투 끝, 그 결과는?!


재발률 60%! 4년 전 100마리 슈나우저 구조 후, 다시 재발한 애니멀 호더 사건 

4년 전 100여 마리의 강아지를 구조했던 한 주택가의 2층 집. 

그런데, 시간이 흐른 후 또다시 보이는 수상한 징후! 

4년 전 그날처럼 여러 마리의 개가 집에 가득하고 소음과 악취가 끊이지 않는데! 

4년 전 아랫집으로 흘러내리던 오물도 다시 재발해 이웃 간 마찰도 다시 시작된 기막힌 상황! 

실제로 애니멀 호딩은 60%이상이 재발된다는데....

과연 해결법은 없는 것일까?

본인의 능력보다 무리하게 많은 수의 동물을 키우는 애니멀 호더의 심리를 분석하고, 애니멀 호더를 줄이기 위한 방법을 심도 있게 모색해 보는 시간! MBC <하하랜드 시즌2> 7회 [사랑인가 학대인가 애니멀 호더의 진실] 편은 3월 21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전격 공개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