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가족 예지 맘, 오민주 달려라 거북이 엄마 예지맘의 괜찮아, 발달 장애 자녀, 경기도 고양시 스튜디오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 작가, 해피투게더 예지맘 오민주 사랑의가족 2709회
TV 2018. 3. 7. 01:03KBS 1TV 사랑의 가족 2709회 방송 소개 ( 사랑의 가족 2018년 3월 8일 방송, 다시보기, 마주 보기, 희망 메아리, 사랑 하나 행복 둘, 아름다운 사람들, 그곳에 가면, 희망 메아리, 위치 전화 )
주내용은 '예지 맘, 오민주 달려라 거북이 엄마 예지맘의 괜찮아, 발달 장애 자녀, 경기도 고양시 스튜디오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 작가, 해피투게더 예지맘 오민주' 등 이라고 합니다.
모두 감동적이라고 하니깐요.
주말 아침 색다른 감동을 접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번주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KBS1 (목) 13:00
<해피투게더> 달려라, 거북이 엄마 - 예지맘의 괜찮아 오민주 씨
발달 장애 아이의 엄마, 행복을 전하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튜디오.
엄마들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이곳에서 요즘 한창 인기 있는 방송이 녹화되고 있는데...
오민주(39세) 씨는 발달 장애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방송 ‘예지맘의 괜찮아’의 진행자다.
녹화가 끝나자마자 열심히 달려간 곳은 딸 예지(10세/자폐성 장애)가 기다리고 있는 집.
민주 씨는 발달 장애를 가진 딸을 둔 엄마다.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엄마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방송.
예지를 키우면서 느꼈던 것들을 용기를 내서 세상에 알린 민주 씨는 위로받는 엄마들을 보며 자신감을 얻었다.
그렇게 시작된 용기는 더 큰 나눔을 만들어내고 있다는데...
'예지 맘’에서 라디오 진행자, 작가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오민주 씨의 일상을 <해피 투게더>에서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