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질문 있습니다 43회 '너와 나는 별에서 온 그대' 방송소개 ( 차이나는 클라스 2018년 1월 3일 방송, 나이, 경력, 학력, 프로필, 홍진경 오상진 조승연 덕원 딘딘 지숙 샘 오취리 강지영 이용주 최서윤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이 '김병기, 잃어버린 우리 문화 한자, 광개토대왕비 한중일 100년 전쟁, 호태왕 비, 석회도부작전, 재일 사학자 이진희, 학력, 홍진경, 한자 수호자'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JTBC (수) 21:30

출연 : 홍진경, 오상진, 덕원, 딘딘, 지숙, 강지영, 이용주, 최서윤

강사 : 김병기


한자를 모르는 탓에 역사가 사라진다 

광개토대왕비에 유리벽을 짓고 중국식 표현 '호태왕 비' 안내판 세운 중국

1972년 재일 사학자 이진희, 일본이 '광개토태왕비 변조' 의혹 제기

1900년 직전 일본 군부의 석회도부작전 

석회도부작전 : 필요한 부분에 석회를 발라 메우거나 파낸 것 

변조된 세 글자

한자를 몰라 빼앗긴 역사, 광개토태왕비 변조의 진실


차이나는 클라스 43회 잃어버린 우리 문화, 한자

한자 수호자 김병기 교수

드라마 대장금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한자는 중국 문자? 동아시아 문자!

광개토대왕비 한중일 100년 전쟁

홍진경, 새해 첫 목표 한자 3000자 정복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