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들 여스님과 개 100마리의 기막힌 동거, 청솔스님, 견공선원, 새봄이 무명이 와와 콩순이 현빈 무솔, 사천 청솔아토 유기견 묘 쉼터, 아버지 임태랑, 백천사, 진주 보호소 제보자들 57회
애니 2017. 12. 29. 14:52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퍼스트 도그, 토리
안락사 위기에 처해진 유기견 토리의 청와대 입성이라는 견생역전 소식에 그야말로 대한민국이 들썩였는데요.
천만 반려견 시대를 외치는 요즘
반려견 인구가 늘어난 만큼 개물림 사고, 유기견 문제, 강아지 공장, 애니멀 홀더 문제 등 그야말로 '개'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캠페인은 저 역시 가장 지지하는 캠페인인데요
소중한 생명인 반려견 마저 유행 따라 골라 사는 시대
유기견 문제만 해결되어도 반려견 관련 사회 문제의 절반 이상이 해결되지 않을까 싶어요.
여튼 반려견 천만시대 도래에 가장 고통 받는 생명은 다름아닌 유기견들
버려진 유기견들은 떠돌이개가 되어 인간에게 위협이 되거나 안락사라는 비참한 최후를 맞게 되는 것이 현실인데요.
KBS 제보자들 57회 여스님과 개 100마리의 기막힌 동거 편에서는 버려진 생명들을 가엽게 여겨 무려 1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살피고 있다는 한 비구니 스님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19살 어린나이에 가출했었다는 스님은 전생에 개에게 지은 죄가 많다며 무려 백마리나 되는 유기견들을 돌보고 있다는데요.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일텐데.. 버려진 생명들을 지키기 위한 힘든 결정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청솔아토유기견묘쉼터, 위치, 전화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청솔스님, , 법명 선성, 본명 임정수
무명이, 와와, 새봄이, 콩순이
아버지 임태랑
진주 법당
백천사 일 도우는 청솔 스님
사천 와룡산 백천사
경남 사천시 백천길 326-2 백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