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SBS TV 동물농장 848회 방송 소개 ( 천연기념물 담비, TV 동물농장 2017년 12월 31일 방송 정보, 티비 동물농장 반려견, 반려묘, 유기견, 강아지 고양이 종류, 신동엽, 정선희, 김생민, 장예원, 의상, 패션, 옷, 패딩, 촬영 장소 )

이번주 848회 방송 관련 이야기 정리합니다. 

주내용은 '호순이 탄이 위기의 생명, 2017 불방특집 식음 전폐 견공 아롱이, 아내 비둘기 환생, 담비, 애니멀봐 어워즈 웰시코기 8군단 우애 좋은 고양이 거위 4총사 봉순이' 등이라고 하네요.

이번주도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평소 반려동물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이시라면 848회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SBS (일) 09:30

진행 : 신동엽, 정선희, 김생민, 장예원


TV 동물농장 848회


2017 불방특집 -이 제보, 실화냐? 

우리만 보기 아까워 공개하는 미공개 테입!!

본 방송보다 더~ 재미있고, 더~ 흥미진진한 불방의 기록! 이 제보, 실화냐? 

올 해에도 어김없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불철주야~ 발바닥에 땀나게 뛰어다녔던 동물농장 제작진! 

하지만, 미처 방영할 수 없었던 아쉬운 사연들만 해도 7천여 건에 달하는데.. 

그 많던 아이템은 다 어디로 증발해 버린건지.. 

제작진만 보기엔 너~~무 아까운 황당 순간들을 모아모아~ 2017 불방 아이템 베스트를 꼽아보았다!

아내가 환생했다! 그것도,, 비둘기로..?! 

서프라이즈에 나올 법한 이야기를 전해주는 아저씨부터, 아내를 잃고 식음을 전폐하고 있다는 견공 <아롱이>까지! 

애처가들의 웃픈(?) 스토리 대 공개! 

한편, 살면서 한 번도 보기 힘들다는 천연기념물 ‘담비’를 찾아 떠나는 험난한 여정에도 오르는 제작진! 

녀석을 보기만 한다면 특종 중에 대박일텐데, 왜 방송에서는 만나지 못 했던 건지.. 

본 방송보다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미공개 테입 대방출! 


2017년 동물농장 x 애니멀봐 어워즈 

동물농장 공식 SNS <애니멀 봐>!

올 한 해 올라온 수 많은 영상 중, 조회수 랭킹 1위를 거머쥐게 될 영예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올 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동물농장 공식 SNS <애니멀 봐>! 

130만명에 달하는 팔로워의 마음을 뒤흔들며, 재생 버튼을 무한 클릭 하게 만든, 올 한 해 가장 ‘핫’한 영상의 주인공은 어떤 녀석일지! 

<애니멀 봐 최고의 영상 TOP 10>을 꼽아보았다! 

'오직 할머니만~’을 외치며 할머니의 호위무사를 자처했던 거위 4총사와 ‘아저씨는 내 운명’이라며 껌딱지처럼 쫓아다녔던 옆 집 견공 <봉순이> 등 심쿵 케미 커플들을 다 제치고! 

깜찍함의 대명사인 웰시코기 8군단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절로 훈훈하게 만드는 우애 좋은 고양이 친구들까지 물리친!! 대단한 녀석이 영예의 1위를 거머쥔 주인공이라는데.. 심쿵 케미는 물론, 깜찍함과 훈훈함까지 겸비한 녀석들! 무려 3,500만 뷰라는 대기록을 세운 애니멀 봐 조회수 은 과연 누구~? 


연말특집 -위기의 생명, 그 후.. 

시청자들의 눈물, 콧물 쏙 빼게 만들었던 위기의 생명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그들의 견생역전, 묘생역전 이야기!

지난 11월, 코와 입 주변이 뜯긴 처참한 상태로 간신히 목숨만 붙잡고 있던 <호순이>! 

아픈 몸에도 불구하고 새끼들 젖을 태연히 먹이는 모정에 많은 이들이 눈시울을 붉혔는데.. 

4차례 수술 후에도 회복을 장담할 수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 

무엇보다도 음식을 씹어 삼키는 게 관건인데.. 과연, 녀석은 애타게 기다리는 주인아저씨 품으로 돌아가, 자신이 애지중지하던 새끼들과 상봉 할 수 있을까? 

또한 지독한 악몽에서 깨어나 행복한 나날을 꿈꾸기 시작한 두 번째 주인공! 

지난 봄,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린 불 탄 고양이 <탄이>! 살아있는 자체가 기적이었을 만큼 온 몸에 심한 화상을 입었었는데.. 

8개월간의 길었던 치료 과정을 거치며, 사람에게 상처받은 녀석이 또 다시 사람 품 안에서 상처를 치유하고 있다는데.. 녀석은 상처받은 몸과 마음은, 과연 얼마나 회복되었을지..

아픈 시련을 씩씩하게 버텨내고, 이제 행복한 나날들만 남은 기특한 녀석들의 기적같은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