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SBS 영재발굴단 139회 방송 소개 ( 박경림 남편 직업, 영재발굴단 2017년 12월 20일 방송, 교육법, 공부비법, 공부법, 비결, 아이큐, 컬투, 정찬우, 김태균, 노규식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영재발굴단 영제 )

주내용은 '에릭 테일러, 천우진, 김현준, 성지환, 심현서, 빌리 엘리어트 뮤지컬 무대, 탄광촌 소년 발레리노, 초특급 장기프로젝트 대한민국의 빌리를 찾아라' 등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꼭 보셨으면 하네요. 

즐감 하시길 ...  

편성 : SBS (수) 20:55

진행 : 컬투 (정찬우, 김태균)


박경림 남편 직업 회사원

학력 : 동덕여대

출생 : 1979년 3월 30일

나이 : 38세


베테랑’부터 ‘택시운전사’까지, 천만 영화에는 숨은 공통점이 있다! 

바로, 영화제작보고회를 평정한 MC 박경림?! 

그녀가 밝히는 가장 짜릿했던 순간!

1년 365일, 시즌이 따로 없는 영화계에서 누구보다 쉴 틈 없이 일한다는 MC가 있다. 바로 박경림!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입담으로 방송계를 평정했던 그녀가 오랜만에 <영재발굴단>을 찾았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MC,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등 각종 분야에서 활약한 박경림! 

그 중에서도 개그맨 박수홍과 함께 ‘박남매 고속도로 프로젝트’로 불렀던 <착각의 늪>으로 앨범 25만장을 판매한 ‘골든디스크 특별상 수상자’였다는데~ 

전국 공연까지 다녔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던 그 추억의 무대를 스튜디오로 소환! 

그 때 그 시절 노래와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한 달에 10개, 1년이면 100여개가 넘는 영화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는 박경림은 영화기획사가 ‘꼭 섭외하고 싶은 최고의 MC’, ‘영화 제작보고회의 히어로’로 통한다는데... 

그 이유는 그간 박경림이 진행한 영화는 ‘천만 영화’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이런 인기에 대해 박경림은 <국제시장>, <명량>, <부산행>, <택시 운전사> 등을 맡아서 소개한 바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진행했던 행사 중, 단연 조인성과 정우성 사이에서 인터뷰 했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는 일화를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MC들의 간곡한(?) 부탁에 힘입어 배우 조인성에게 <영재발굴단> 출연 초대 메시지까지 보냈다!

방송계는 물론, 영화계까지 평정하며 여전히 ‘연예계 대표 마당’발임을 유감없이 뽐낸 박경림! 

그런데 이러한 모습이 이제는 그녀의 아들에게서도 보인다고! 

박경림의 아들, 민준군이 5살 때 유치원에서 받아온 상은 다름 아닌 ‘대인관계상’! 

엄마를 쏙 빼닮은 남다른 사회성으로 모전자전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제는 9살 아들을 둔 워킹맘으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박경림의 이야기는 12월 20일 수요일 SBS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