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 장학퀴즈 시즌 4 3회 방송 소개 ( 장학퀴즈 2017년 9월 30일 방송, 학교에가다, 김일중, 이지애, 선배가 쏜다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이번주 결전을 펼칠 결승  진출팀은 '포항제철고, 현대청운고'으로 결정되었는데요.

누가 우승 상금 2000만원의 주인공이 될 지 무척이나 궁급합니다. 

저처럼 퀴즈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EBS1 (토) 16:50

진행 : 김일중, 이지애

출연팀 : 포항제철고, 현대청운고

출제위원 : 슈퍼주니어의 이특, 키썸, 샤넌

대결 : 문진원, 김경진, 정영지, 장혜원, 김다윤 vs 김대현, 최영준, 이강민, 하현봄, 이상현


장학퀴즈 – 전국고교퀴즈배틀


드디어 결선! 2,000만원 장학금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전국고교퀴즈배틀> 

이특, 키썸, 샤넌이 <전국고교퀴즈배틀> 현장에 등장한 사연은? 

영남 명문의 자존심을 건 대결! 현대청운고 vs 포항제철고 <전국고교퀴즈배틀>에서 맞붙다!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의 초대형 특집 <전국고교퀴즈배틀> 3부가 오는 토요일 방송된다. 

<전국고교퀴즈배틀>은 전국에 있는 고교생들을 대상, 진정한 퀴즈 최강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전국고교퀴즈배틀> 3부에서는 드디어 2,000만원 장학금의 향방이 가려질 예정이다.

사전예심을 거쳐 선정된 50팀에서 10팀으로, 그리고 최종 두 팀으로. 

점수에 따른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 <전국고교퀴즈배틀>의 최종 결선행 티켓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들은 바로 영남지방의 명문고인 ‘포항제철고’와 ‘현대청운고’팀이다. 

각각 남학생 5명과 여학생 5명으로 구성된 양 팀은 결선진출자들답게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명승부를 펼쳤다. 


<전국고교퀴즈배틀> 3부에서는 장학퀴즈 초창기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문제 방식이 등장한다. 

퀴즈를 맞히면 자신에게 유리한 과목의 문제를 선택할 수 있는 섹션 선택 퀴즈와 문제를 풀 상대방을 지목할 수 있는 지목퀴즈가 그것. 

뿐만 아니라 3부에서는 스피드 퀴즈, 연상 퀴즈 등 다양한 유형의 퀴즈들이 선보여져 파이널라운드다운 긴박함을 선사했다.

지난 1, 2부와 마찬가지로 <전국고교퀴즈배틀> 3부 역시 특별한 출제위원들이 등장한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던 키썸이 결선진출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화제를 모은 샤넌은 특기를 살려 영어 듣기 문제를 출제했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