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 장학퀴즈 시즌 4 2회 방송 소개 ( 김정근, 김숙, 진중권, 김형규, 여자친구, 장학퀴즈 2017년 9월 23일 방송, 학교에가다, 김일중, 이지애, 선배가 쏜다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이번주 결전을 펼칠 2라운드 진출팀은 '고려고, 고양국제고, 김천고, 민사고, 세광고, 세마고, 포항제철고, 한민고, 현대청운고, 연합팀'으로 결정되었는데요.

누가 3라운드 (2팀)에 진출하여 상금 2000만원의 주인공이 될 지 무척이나 궁급합니다. 

저처럼 퀴즈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EBS1 (토) 16:50

진행 : 김일중, 이지애

출연팀 : 고려고, 고양국제고, 김천고, 민사고, 세광고, 세마고, 포항제철고, 한민고, 현대청운고, 연합팀


장학퀴즈 세 번 출연 충북 세광고등학교

시즌 3 왕중왕전 준우승

팀원 임병혁 학생

특별 출제위원 .. 진중권, 김형규, 김숙

3라운드 진출 2팀은 누구?


장학퀴즈 – 전국고교퀴즈배틀


학교를 넘어 전국으로! 장학퀴즈 <전국고교퀴즈배틀> 2,000만원의 주인공은? 

2,000만원 주인공은 나야 나! 고교생들의 양보 없는 대결! <전국고교퀴즈배틀> 

슈퍼 스마트 그뤠잇! 김숙이 <전국고교퀴즈배틀>에 깜짝 등장한 사연은? 

EBS 장학퀴즈의 초대형 퀴즈특집 <전국고교퀴즈배틀> 2부가 오는 23일 방송된다. 

<전국고교퀴즈배틀>은 전국에 있는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진정한 퀴즈 최강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장학퀴즈 45년 역사에서도 손꼽히는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특집은 인터넷 예심에 참여한 학생의 수 만 5,655명. 전국 17개 지역에서 1,131개 팀이 지원했다. 

예선에 진출한 250명 가운데 단 10팀만이 이번 주 방송되는 본선에 진출할 수 있었다. 

고려고, 고양국제고, 김천고, 민사고, 세광고, 세마고, 포항제철고, 한민고, 현대청운고와 연합팀이 전국 유수의 명문고들을 제치고 영광스러운 자리를 차지했다. 

9월 23일 방송되는 <전국고교퀴즈배틀> 2부에는 장학금 2,000만원이 걸려있는 만큼 전국 각지의 퀴즈 실력자들이 모였다. 

이 중에는 장학퀴즈와 인연이 깊은 학생들도 많다.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 본편, 왕중왕전, 그리고 이번 특집까지 장학퀴즈에만 세 번 출연한 팀도 있다. 

바로 충북 세광고등학교 팀원들. 

세광고 학생들은 시즌 3 왕중왕전에서 독보적인 예선 점수를 기록하다가 결선에서 아깝게 우승을 놓친 실력자이기도 하다. 

팀원 임병혁 학생은 녹화 당일 “더 이상의 2등은 없을 것”이라며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이번 주에도 역시 특별한 출제위원이 등장한다.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히는 진중권, 김형규는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 시즌 3 왕중왕전에 이어 <전국고교퀴즈배틀> 출제위원으로 다시 한 번 출연해 장학퀴즈와의 의리를 지켰다. 

최근 <최고의 사랑>, <김생민의 영수증> 등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숙도 특별 출제위원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문제 출제와 더불어 특집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전국고교퀴즈배틀>은 전국의 퀴즈 브레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서바이벌 형식인 만큼,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치열하고 긴박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김숙의 응원을 받은 10팀의 학생들 중 결선에 진출할 단 두 팀은 누가 될 것인가?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