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걸어서 세계속으로 541회 '스페셜, 친구들과 가고 싶은 해외여행' 방송 소개 ( 걸어서 세계속으로 2017년 8월 19일 방송정보, 음악,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

지난 방송 이야기 흥미롭게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 이야기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액티비티, 캐녀닝, 루지, 오고, 레펠하강, 대보초, 산호초 군락, 호주 레이디 엘리엇 섬, 율리안 알프스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뉴질랜드 로토루아' 등 입니다.

저도 언젠가 한번은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이여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저처럼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말았으면 하는 의미에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 


걸어서 세계속으로 스페셜, 친구들과 가고 싶은 해외여행

캐녀닝

루지

오고

레펠하강

액티비티 총집합

율리안 알프스 최고봉,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뉴질랜드 레포츠 천국, 로토루아

대보초의 시작, 호주 북동부 산호초 군락,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레이디 엘리엇 섬


<걸어서 세계속으로>에서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친구들과 가고 싶은 해외여행!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친구들과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이 방송 놓치지 마세요!

산간 계곡의 급류를 타고 내려가는 캐녀닝부터 무동력 썰매 루지, 밧줄의 속도를 조절하며 112m의 절벽을 내려가는 레펠하강까지!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총집합!

휴양과 액티비티, 모두 즐기고 싶으시다면 8월 19일 토요일 아침 9시 40분

KBS1TV <걸어서 세계속으로> 채널고정!


율리안 알프스의 최고봉, 트리글라브 국립공원 (Triglav)!

1924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트리글라브는 알프스에 있는 국립공원 중 규모가 가장 크다.

하늘과 맞닿을 듯한 장엄한 위용과 만년설의 신비로운 자태가 단숨에 시선을 빼앗는데…

해발 2,864m 슬로베니아의 명산 트리글라브를 오르며 율리안 알프스의 장엄한 모습을 둘러보자!


레포츠의 천국, 로토루아(Rotorua)!

로토루아는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힐 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또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도 유명하다.

높은 산꼭대기에서 타고 내려오는 바퀴 달린 썰매 루지(Luge)와 둥그런 공 모양의 오고(Ogo)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체험해보자!

대보초의 시작, 레이디 엘리엇 섬!

지구 밖 위성에서도 보일 정도로 거대한 대보초는 호주 북동부에 형성된 산호초 군락이다.

레이디 엘리엇 섬은 이 대보초 중 가장 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산호초와 멸종 위기의 희귀 생물들을 품고 있다는데…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지상 최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섬으로 떠나보자!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