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찾지마 어린 엄마, 김아름, 29세, 3초 이연희, 만삭 취준생 사춘기 동생 셋, 송이 슬기 우영, 엄마를찾지마 어린 두 딸과 친정엄마 역할까지 20대 어린 엄마 가출하다 엄마를찾지마 14회
TV 2017. 7. 21. 13:21EBS 엄마를 찾지마 14회 방송소개 ( 엄마를 찾지마 2017년 7월 24일 방송, 가격 위치 전화, 김숙, 스타강사 김미경, 가출지원금 100만원, 엄마 가출, 유급 가출 프로젝트 )
지난 주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주내용이 '어린 엄마, 김아름, 29세, 3초 이연희, 만삭 취준생 사춘기 동생 셋, 송이 슬기 우영, 엄마를찾지마 어린 두 딸과 친정엄마 역할까지 20대 어린 엄마 가출하다'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EBS1 (월) 22:45
진행 : 김숙, 김미경
엄마를 찾지마 제14화 어린 두 딸과 친정엄마 역할까지 20대 어린 엄마 가출하다
어린 두 딸부터 세 동생의 뒷바라지까지 해야 하는 어린 엄마
결혼 6년 차. 김아름(29) 씨는 에너지 넘치는 6살, 3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엄마에겐 말괄량이 두 딸뿐 아니라 돌봐야 하는 이가 줄줄이 더 있었으니...
바로, 함께 사는 세 명의 동생! 4년 전, 아름 씨가 첫 아이를 낳고 ‘엄마’라는 역할에 적응할 때 즈음 갑자기 친정엄마가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타지에서 일하고 있는 아버지를 대신해 어린 동생들의 엄마 역할까지 해야 했던 아름 씨.
한 가정의 아내이자 두 딸의 엄마 그리고 동생 셋의 엄마 역할까지 해내야 하는 29세 젊은 엄마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만삭 · 취준생 · 사춘기 동생들이 너무해!
요즘 아름 씨의 가장 큰 고민은 취업 준비 중인 둘째 동생 슬기(20)와 한창 사춘기를 겪고 있는 막냇동생 우영(14)이다.
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지만 한창 예민한 시기에 이 두 동생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어렵고 난감한 아름 씨.
더불어 만삭인 첫째 동생 송이(26)를 위해 먹고 싶다는 음식을 해주고, 출산 육아용품도 같이 준비하면서 틈틈이 카페 아르바이트까지 하고 있다는데...
동생들을 돌보느라 정작 자신을 돌볼 시간은 없었던 엄마, 가출을 결심한다.
가출 후, 확~ 바뀐 표정?
가슴 속 꾹꾹 숨겨둔 20대 소녀를 소환하다!
인터뷰만 시작하면 눈물부터 흘리던 울보 엄마가 확 달라졌다?!
결혼 후 첫 외출에 들뜬 아름 씨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분위기로 제작진 사이에서 ‘3초 이연희’라 불렸다고 하는데?
한편, 엄마의 가출 사실을 알게 된 가족들은 아름 씨의 행방을 찾기 위해 가족회의까지 벌였다.
각각의 추측들과 이어지는 추적, 과연 사라진 아름 씨를 찾을 수 있을까? 영락없이 20대 소녀 같았던 엄마의 가출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