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1 성난 물고기 17회 '바다의 스프린터, 참치' 방송소개 ( 성난 물고기 2017년 7월 7일, 이조사 이계인, 전환규, 조영근 프로 조사, 개그맨 조윤호, DJ DOC 이하늘 정재용, 이세창, 세계 낚시 여행 탐험가 정명화 프로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이 '참치 바다의 스프린터, 황다랑어, 옐로우핀, 인도네시아 발리 섬 베노아 항, 대물 참치, 누사페니다 섬 대상어, 조조 브라더스 조윤호 조영근, 바다의 귀족 참치' 등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EBS1 (금) 23:35

출연 : 조영근 프로 조사, 개그맨 조윤호


성난 물고기 바다의 스프린터, 참치


개그맨 조윤호 + 프로조사 조영근 = 조조 브라더스?! 

그동안 전국 방방곡곡을 유랑하며 <성난 물고기>를 찾아냈던 프로조사 조영근! 

이번에는 보다 더 넓은 바다로, 보다 더 큰 대물을 만나기 위해 아주 야심찬 도전을 결심했는데!! 

그와 여정을 함께하게 될 아주 특별한 손님이 있었으니~ 

"물고기를 보면, 당황하지 말고, 빡! 끝!" 바로, 개그맨 ‘조윤호’다. 

어린 시절 물가에 나가 물고기 잡는 것을 좋아했다는 조윤호. 

하지만 어른이 되고선 ‘낚시’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고~ 

때문에 성난 물고기를 통해 <낚시>의 한 수를 배워보고, 어릴 적 꿈꿔왔던 대물을 꼭 잡아보고 싶다는데! 

프로 조사 조영근과 병아리 낚시인 조윤호, 이렇게 결성된 <조조 브라더스>! 

과연 그들의 앞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선 무슨 일이?! - 조조 형제, 참치를 만나다?! 

대물을 잡기 위한 조조 형제의 여정! 

7시간의 비행 끝에 도착한 곳은, 천혜의 비경을 품어 ‘신들의 섬’,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고도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섬이다. 

이슬람 문화권인 인도네시아에서도 드물게 힌두교의 전통이 살아있는 ‘발리’는, 이미 세계적인 휴양지로 유명한데~ 

그 중, 하루에도 수 백 척의 대형 어선들로 붐비는 ‘베노아’ 항은 발리 섬 최대의 항구로 손꼽힌다. 

이곳에서 오늘의 대상어를 만날 수 있다는 말씀~! 

압도적인 크기로 조조 형제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녀석들, 바로, ‘바다의 스프린터’, ‘바다의 귀족’이라 불리는 ‘참치’!다. 

다양한 종류의 참치 중에서도 선명한 노란색의 뒷지느러미가 단연 돋보이는 ‘황다랑어’! 

'옐로우핀’이라고 불리는 이 녀석은 2m에 달하는 육중한 몸집과 강력한 힘으로 낚시인들 사이에서도 밀당의 고수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이맘때쯤엔 여름 산란을 앞두고 비교적 가까운 연안까지 접근하기 때문에, 녀석들을 잡기엔 지금이 최적기라고 하는데~ 

과연, <조조 형제>는 거칠고 빠른 이 녀석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 


바다의 스프린터 ‘참치’를 잡기 위한 조조 형제의 팽팽한 신경전! 

발리 섬의 베노아 항에서 배로 약 두 시간 남짓 떨어져 있는 ‘누사페니다’ 섬. 

바로 이곳이 <조조 형제>가 오늘의 대상어와 사투를 벌일 낚시 포인트다! 

시속 80km의 속도로 쉬지 않고 움직이는 녀석들을 잡기 위해서는 만반의 준비가 필수! 

말이 통하지 않지만, 바디랭귀지를 사용해가며 현지 낚시점에서 인조 미끼를 꼼꼼하게 준비해 보는데~ 

드디어 바다로 나서는 날! 

조조 형제의 심장이 뜨겁게 뛰기 시작했다! 

바다로 나가자마자 거칠어지는 날씨... 

입질이 없어 실망하고 있는 바로 그때! 

조조 형제의 낚싯대가 급격히 휘어지는데! 

과연 <조조 형제>는 머나먼 타국 땅,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대물 참치를 건져 올릴 수 있을 것인가?! 

<성난 물고기>에서 함께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