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28회 '송민형의 내일은 스타'편 방송 소개 (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2017년 6월 25일 방송, 사람이 좋다 가정사, 가족사, 프로필, 수입, 재산, 학력, 집, 아파트, 하우스, 패션, 의상, 패딩, 협찬, 촬영 장소, 나이,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

주내용이 '영애 아빠, 명품조연, 초혼 실패, 싱글대디 미국행, 재혼, 식당 사업 실패, 세번의 간암 선고, 나이, 집, 아역 1세대 배우 송민형'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고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MBC (일) 08:00


송민형의 내일은 스타


명품조연 ‘송민형’을 아시나요?  

명품드라마엔 필수 요건이 있다! 

바로 명품 조연이 있어야 한다는 것. 

아무리 훌륭한 주연이 있어도 조연이 없으면 드라마는 빛날 수 없다. 

여기 개성 있는 연기로 다양한 역할을 맡아 명품 조연으로 자리 잡은 배우가 있다. 

100편이 넘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적은 분량이지만 씬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 송민형. 

그를 <사람이 좋다>에서 만나본다 


연기는 내 운명  

사실 송민형은 1960년대부터 연기를 해 온 아역 1세대, 53년 차 경력의 베테랑 연기자이다. 

초혼에 실패를 하고 싱글대디가 된 그가 아들과 미국으로 떠나게 되며 성인 연기자로 이어지지 못했다. 

하지만 미국에서 그의 인생을 바꿔놓을 기회가 찾아온다.  

LA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시트콤 에 우연히 출연을 하게 된 것, 비록 단역이었지만 가슴 깊숙이 접어둬야 했던 연기의 꿈을 다시 한 번 이룰 수 있는 기회에 송민형은 미국 생활을 접고 한국으로 귀국한다. 


마흔이 넘어 다시 밑바닥부터 시작했던 송민형은 직접 발로 뛰며 배역을 따내고,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았던 작은 역할도 마다하지 않았다. 

그 결과 차츰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밀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 그. 

기대 이상으로 해 낸 결과 처음 몇 회만 출연하기로 했던 <주몽>에서는 82회 중 81회에 출연, <각시탈>에서는 28회 중 26회에 출연을 하게 된다. 

그리고 지난 10년간 15시즌이 방영된 막돼먹은 영애 씨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써 얻기 힘들다는 ‘영애 아빠’ 라는 타이틀까지 얻은 송민형. 

그는 비록 분량이 적은 조연이지만 대사 하나, 씬 하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 있게 살려내는 명품 배우다. 


"별이 좀 작아서 그렇지 지금도 반짝 반짝 빛나는 스타에요. 제가 제일 하고 싶은 게 연기거든요. 작은 역이든 큰 역이든 연기를 하고 있는 자체가 행복이고 생동감을 줍니다. - 송민형 INT-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그의 인생  


미국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난 송민형, 미국 생활을 포기하고 연기를 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온 그를 따라 아내도 한국행을 택했다. 

긴 무명 생활을 하던 송민형은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식당을 크게 열지만 실패를 하게 된다. 

걷잡을 수 없이 불어난 빚으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던 그는 자살을 시도, 마지막 그의 마음을 돌려놓은 건 아내였다. 

죽을 용기로 못할게 없다는 각오로 빚을 갚은 부부, 하지만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는 그에게 또 한 번의 시련이 찾아온다. 

2006년 처음 간암 선고를 받은 이 후, 2012년, 2014년에 걸쳐 세 번의 간암 선고를 받게 된 것.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비극적으로 보일지도 모르는 인생이지만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은 그 무엇도 꺽을 수가 없었다. 

드라마 속에서는 조연이지만 드라마 밖에서는 주연인 송민형. 

해피엔딩을 꿈꾸는 송민형의 인생 이야기를 <사람이 좋다>에서 들어본다. 


"복 중에 제일 좋은 복이 말복입니다. 왕년에 아무리 잘 살아도 말년 와서 잘 못 살면 그건 꽝이에요. 그런데 저는 중년에 고생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제가 가장 하고 싶은 연기를 할 수 있잖아요. 이제 저한테 좋은 복을 갖다 주신 거예요. 그렇게 믿고 삽니다. ”- 송민형 INT-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