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KBS2 VJ특공대 861회 방송 소개 ( 브이제이 특공대 빛의 축제 비비드를 즐기다 vj특공대 2017년 6월 9일 방송, 재방송, 시청률, 성우, 편성표, 가격 위치 전화, 맛집, 다시보기, 촬영 정보 )

이번 방송은 '빛의 축제 비비드를 즐기다' 라는 내용이 특히 기대되는데요.

주내용은 '호주 엔터런스 펠리컨, 야시장, 하버 브릿지 야경, 체험 기구, 오페라하우스, 쇼보트 디너 크루즈 코스 요리, 호주의 모든것, 비비드 시드니' 등 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이번주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편성 : KBS2 (금) 20:30 


빛의 축제 ‘비비드’를 즐기다

6월 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VJ 특공대>에서는 호주의 모든 것을 만나 본다.

시드니 중심부에서 약 2시간을 달려 도착한 곳, 엔터런스(The Entrance). 

오후 세 시가 지나자 바다 저 멀리서 하얀 새들이 물살을 따라 뭍으로 다가오는데. 

그들의 정체는 다름 아닌 ‘펠리컨’. 

이곳에서는 사진으로만 보던 펠리컨을 직접 마주할 수 있단다. 

코앞에서 펠리컨을 만나는 것은 물론, 펠리컨이 먹이를 먹는 모습까지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다는데.  

시드니의 명물, 펠리컨을 만나 본다.

한편, 매년 이맘 때만 되면 시드니의 밤이 화려한 불빛으로 수놓아진다. 

바로 세계 최대의 빛 축제인 ‘비비드 시드니’가 열리기 때문! 

빛과 음악, 아이디어가 주제인 ‘비비드 시드니’는 2009년 조그만 조명 축제로 시작해 이제는 호주를 대표하는 명물이 되었다는데.

'비비드 시드니’를 즐기는 방법 첫 번째. 

거리마다 다양한 섹션이 나뉘어 있어 걸어 다니며 도시 곳곳을 감상할 수 있다. 

빛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 나오기도 하고, 비비드 축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구가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는데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란다.

'비비드 시드니’를 즐기는 방법 두 번째.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을거리! 

시드니의 야시장에서는 축제 기간 동안 세계 각국의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단다. 

축제 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을 사로잡는 시드니의 야시장을 VJ카메라에서 만나본다.

'비비드 시드니’를 즐기는 마지막 방법. 

자고로 축제를 감상하려면 ‘명당’을 차지하는 것이 인지상정!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다리이자 폭이 가장 넒은 다리로 알려져 있는 ‘하버 브릿지’에 올라가면 한눈에 들어오는 시드니의 야경과 오페라하우스에 새겨진 각양각색의  불빛을 볼 수 있단다. 

한편, ‘비비드 시드니’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인 디너 크루즈, 쇼보트(showboat)!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도는 코스 요리와 배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공연은 물론, 밖으로는 휘황찬란한 빛의 향연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금상첨화! 

화려함의 극치, 쇼보트를 소개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