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사자개 금표, 티베탄 마스티프, 숲속의 야수 사자개 금표, 천안 요양원 운영 이춘기 최다연 부부, 강형욱, 세나개 사자개 티베탄 마스티프 금표 세상에나쁜개는없다2 37회
TV 2017. 6. 1. 21:41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2 37회 '숲속의 야수 사자개 금표' 방송이 시작됩니다. (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017년 6월 2일, 세나개, 강형욱, 반려견 솔루션, 훈련법, 내래이션 황제성, 출연 강형욱 훈련사 )
지난 방송 '킬미 힐미, 다중이 쫑이의 속사정'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인상적으로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37회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사자개 금표, 티베탄 마스티프, 숲속의 야수 사자개 금표, 천안 요양원 운영 이춘기 최다연 부부, 강형욱, 세나개 사자개 티베탄 마스티프 금표'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반려견 관련 정보가 필요하시는 분들은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EBS1 (금) 22:45
내래이션 : 황제성
출연 : 반려견행동전문가 강형욱 훈련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37화 숲속의 야수 사자개 금표
세나개 최초! 사자개가 떴다!
사자같은 갈기, 사나운 이빨, 다부진 다리로 일명 사자개라 불리는 티베탄 마스티프 '금표'
그런데 위협적인 외모 뿐만 아니라 외부인만 보면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는 금표 때문에 금표는 철창 신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
강형욱 훈련사가 금표를 찾아갔다!
기존 세나개 강아지들의 첫만남과 달리 팽팽한 기싸움을 했다는 후문
과연 금표는 얌전한 아이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어느 깊은 숲속에...
거대한 몸집, 사자같은 갈기, 맹수를 보는 듯한 이빨을 가진 녀석이 있다는데!!
그 주인공은 티베탄 마스티프, 일명 사자개 ‘금표’
위협적인 생김새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외부인을 보면 공격적인 모습까지~
보호자의 고민은 늘어만 가는데...
사나운 야수로만 알았던 ‘티베탄 마스티프 금표’의 반전 속사정
세나개에 ‘티베탄 마스티프’가 떴다!
천안에서 요양원을 운영하는 이춘기(58), 최다연(52) 부부는 고민이 있다는데~
바로 티베탄 마스티프, 일명 사자개라 불리우는 ‘금표’ 때문. 외부인만 보면 짖어대고 달려드는 바람에 밖에 내놓을 수가 없다.
결국 늘 견사에 갇혀 있는 신세가 되어버린 금표.
어릴 적에는 애교도 많고 사람도 잘 따르던 금표가 점점 커가면서 외부인들에게 맹렬히 짖고 달려들기 시작했다.
이유를 알 수 없어 더 답답한 부부. 게다가 사자 같은 갈기, 무시무시한 이빨, 큰 덩치까지 더해져 보는 것만으로 사람들에게 위협을 주는 존재가 되었다.
다른 개들처럼 마당에 나와서 사람들에게 예쁨 받으며 지내고, 마음껏 바깥 구경도 시켜주고 싶은데 혹시나 큰일 날까 싶어 엄두도 못 내고 있다.
요양원의 특성상 외부인의 방문이 많기 때문에 더욱 조심하고 있다는데...
야수 금표를 만나기 위해 달려간 강형욱 훈련사!
기존 세나개의 문제견들과는 달리 초반부터 팽팽한 기싸움을 했다는 후문.
그런데 금표를 만난 강 훈련사가 던진 의외의 진단~
"우리가 한 70키로 그렇게 되니까 금표를 감당하기 힘들어서 우리가 주홍글씨를 걸어놓은 거죠. 우리가 한 500키로였었으면 괜찮았었을수도 있어요.”
야수가 된 금표의 속사정은 어떤 것이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