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파일K 직원이 왕 꿈의 직장, 외인부대 아이돌, 검찰과 돈 봉투, 특수활동비 실태 문제점, 한한령, K-POP 푸른눈 다국적 다문화 아이돌그룹, 주 4.5일제 칼퇴근 정규직, 꿈의직장 취재파일K
TV 2017. 5. 28. 05:27반응형
KBS1 취재파일K 방송 소개 ( 케이비에스 KBS 취재파일K 2017년 5월 28일 방송, 취재파일 케이 )
이번주는 '직원이 왕 꿈의 직장, 외인부대 아이돌, 검찰과 돈 봉투, 특수활동비 실태 문제점, 한한령, K-POP 푸른눈 다국적 다문화 아이돌그룹, 주 4.5일제 칼퇴근 정규직, 꿈의직장' 등에 대해 생각 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심도 깊은 시사보도라고 하니깐요.
한주간의 우리 사회 모습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KBS1 (일) 22:30
대기업 부장급 연봉 받는 배달기사
"어디가서 떳떳하게 얘기할 수 있느냐는 생각을 많이 가졌었는데 지금은 너무 뿌듯한 것 같고.."
사내 체육관은 기본
미용실, 병원까지
"이런 회사라면 일해보고 싶다라고 누구나 한번 꿈꾸지 않을까.."
이끌든지
따르든지
비키든지
우리 재미지게 일해요
월요병은 없다
주 4.5일제 근무
"직원들이 어떤걸 원하고 어떤 환경에서 일을 더 잘할 수 있는지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보이고 느껴지는게.."
직원이 왕! 꿈의 직장
검찰과 돈 봉투
검찰의 돈 봉투 만찬을 계기로 특수활동비가 또 논란에 휩싸였다.
권력기관의 쌈짓돈이라는 비판을 받아왔지만 논란이 일 때마다 그때뿐 개선책은 흐지부지되고 말았다.
베일에 가려진 특수활동비 실태와 문제점을 분석했다.
직원이 왕 꿈의 직장
월요일 오후에 출근하는 주 4.5일제, 야근없는 5시 30분 칼퇴근, 직원 모두가 정규직, 이런 회사가 실제 우리 주변 곳곳에 있다.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도 성장한다는 생각으로 꿈의 일터를 만든 기업들을 취재했다.
외인부대 아이돌
무대 위 푸른 눈의 아이돌이 K-POP을 부른다.
한한령 등으로 한류가 잠시 주춤해진 사이 이렇게 새로운 모습의 아이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중국을 넘어 세계 공략을 목표로 한 다국적, 다문화 아이돌 그룹들을 만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