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플래닛 II 7부 바다의 미래를 위하여, 새들백 흰동가리 소리로 의사소통, 알바트로스 부부, 엄니 물고기 도구 이용, 고래상어 출산 장소 베일, 글로벌 다큐멘터리 8부작 블루 플래닛 II
TV 2018. 2. 1. 14:18KBS1 글로벌다큐멘터리 '블루 플래닛 II 7부 바다의 미래를 위하여' 방송 소개 ( 글로벌 다큐멘터리 2018년 2월 1일 )
주내용은 '새들백 흰동가리 소리로 의사소통, 알바트로스 부부, 엄니 물고기 도구 이용, 고래상어 출산 장소 베일' 라고 하네요.
기대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지난 방송보다도 더욱더 상상 이상의 인상적인 내용 일색이라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편성 : KBS1 (목, 금) 21:40
▷제목: 블루 플래닛 II
▷부제: 7부. 바다의 미래를 위하여
▷원제: Planet Earth II - #7. Our Blue Planet
▷제작사 - BBC(영국)
▷배급사 - BBC Worldwide(영국)
▷제작년도 - 2017년 ▶ 심의 - 전체
▷ 내용:
[7부] 바다의 미래를 위하여
변해 가는 지구의 바다와 위기에 처한 해양 생물.
'블루 플래닛 II' 제작진은 4년에 걸친 제작 기간 동안 세계 곳곳의 바다를 찾아가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놀라운 동물들을 만나고, 바닷 속의 삶에 관한 새로운 사실들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인간 활동이 해양 환경에 미치는 심대한 영향을 목격하기도 했다.
소리로 의사소통을 하는 새들백 흰동가리 가족, 몸을 아까지 않고 새끼를 돌보는 나이 든 방랑중인 알바트로스 부부, 도구를 이용할 줄 아는 영리한 엄니 물고기, 출산 장소가 베일에 싸인 고래상어 등 그동안 블루 플래닛 II 시리즈를 통해 만났던 매력적인 동물들이 인간에게 어떤 피해를 입고 있는지 알아보고, 위기에 처한 동물들과 해양 환경을 구하는 일에 헌신하는 사람들을 만나 바다의 미래에 희망이 있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