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MBC 함께 사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나누면 행복 354회 방송소개 ( 사랑아리랑, 나누면 행복 2018년 1월 31일 방송, 촬영지, 촬영장소, 후원, 기부, 나누면 행복 기금 )

주내용이 '귀엔, 3살 췌장암 3기 레응웬 김귀엔, 베트남 시골 빈민촌 5식구, 구토 복부 통증, 쓸개 절개 수술, 어부 아빠 월급 10만원'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MBC (수) 밤 12:40


사랑아리랑 - <기적이 있다면>  


고작 3살이란 어린 나이에 ‘레 응웬 김 귀엔’ 은 췌장암 3기로 이미 암 말기 상태다. 

베트남 공항에서도 5시간을 달려야 나오는 시골 빈민촌에 외할머니부터 막내 귀엔까지 5식구가 살고 있다. 

귀엔은 출생 당시엔 다른 아이들처럼 건강했으나 첫 돌이 지날 무렵, 갑자기 구토와 복부 통증을 보였고, 청천벽력 같은 췌장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더욱 가슴 아픈 것은 2016년과 2017년에 이미 두 번의 수술을 했지만, 당시 쓸개즙이 나오지 않아 쓸개를 절개하는 수술만 재차 하게 되었고 췌장암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다고. 

고통스러워하는 딸을 보며 부부는 어떻게든 살아보려 애 쓰지만, 어부 일을 하는 아빠의 월급은 한화로 10만 원 정도… 

제대로 된 치료를 바지 못하기에 복부는 계속 차올라 팽만은 극에 달했고 귀엔은 매일 고통스런 눈물을 흘리고 있다는데. 

환경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열악한 상황 속에 놓인 5식구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