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스페셜 앎, 교회오빠 이관희 오은주 4기암 부부가 살아가는법, 37살 젊은 남편 대장암 아내 혈액암 4기 진단, 딸, 인터넷 암환우 커뮤니티 아름다운 동행, 앎 2부작 2부 교회오빠 KBS스페셜
TV 2017. 12. 20. 01:53
KBS스페셜 '앎 2부작 2부 교회오빠' 방송 소개 ( KBS스페셜 2017년 12월 22일 방송 )
주내용은 '앎, 교회오빠 이관희 오은주 4기암 부부가 살아가는법, 37살 젊은 남편 대장암 아내 혈액암 4기 진단, 딸, 인터넷 암환우 커뮤니티 아름다운 동행, 앎 2부작 2부 교회오빠' 등 이라고 하네요.
지난 이야기 만큼 인상적인 이야기라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KBS1 (목, 금) 21시 40
KBS 스페셜 [앎] 2부작 2부 교회오빠
첫딸과 함께 온 남편의 4기 암
연달이 찾아온 아내의 4기 암
"암 일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는데 처음엔 안 믿었죠. 전 암일리가 없어요"
"저희 가정 이러다 다 죽게 생겼습니다. 주님 살려주세요"
"겁먹지마"
"쫄지마!"
4기암 부부가 살아가는 법
사탄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이르되 욥이 어찌 까닭 없이 하나님을 경외하리이까 _욥1:9
오은주에게 이관희는 오빠의 과외선생이었고, 첫사랑이었다.
오랜 연애 끝에 부부가 되었고, 결혼 3년 만에 예쁜 딸을 출산했다.
오은주가 산후조리원을 나오는 날, 서른일곱 젊은 남편이 대장암4기 진단을 받았다.
남편의 4기암 진단은 청천벽력이었지만, 불행은 홀로 오지 않았다.
시어머니는 아들의 4기암 진단에 충격을 받고 스스로 삶을 마감했다.
어머님이 떠난 지 5개월 후, 아내 오은주 마저 혈액암 4기 진단을 받았다. 욥기의 주인공 욥의 운명이 이관희를 덮치는 날이었다.
"주님 이러다 우리 가족 모두 다 죽게 생겼습니다. 주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부부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서서 투병하며 딸을 키워야 했다.
부부의 2년에 걸친 치열한 투병과 깨달음을 KBS스페셜 제작진이 동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