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이런일이 캔 모으는 남자, 이종현, 28년 경력 캔 수집, 인기 음료, 스타워즈, 어벤져스, 경기도 남양주시 캔이란 캔은 다 있다 자칭 국내 최대 캔 수집가 세상에이런일이 966회
TV 2017. 12. 6. 09:51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966회 방송 소개 ( SBS 순간포착 세상에이런일이 2017년 12월 7일 방송,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촬영 장소, 협찬, 옷, 패션, 패딩, 의상, 가격 위치 전화 맛집, 박소현, 임성훈, 이윤아 )
주내용은 '캔 모으는 남자, 이종현, 28년 경력 캔 수집, 인기 음료, 스타워즈, 어벤져스, 경기도 남양주시 캔이란 캔은 다 있다 자칭 국내 최대 캔 수집가' 입니다.
지난주 만큼이나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이번주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SBS (목) 20:55
진행 : 임성훈, 박소현, 이윤아
캔 모으는 男 [경기도 남양주시]
캔이란 캔은 다 있다! 자칭 국내 최대 캔 수집가의 이야기.
집에 자꾸만 쌓여가는 물건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간 곳은 경기도 남양주시.
주인공 집에 들어선 순간, 한쪽 벽면을 꽉 채운 것은 바로 빈 캔?
28년 동안 캔만 바라보며 살아온 캔 수집가 이종현(45세) 씨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각양각색 빈 캔들이 진열장은 물론, 수십개의 상자 안에 꽉꽉 차 있었는데.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캔부터 한 시대를 풍미했던 과거의 인기 음료들!
심지어 해외 여러 나라에서 구한 캔들도 많다고.
놀라운 건 스타워즈, 어벤져스 같은 영화시리즈 주인공들의 모습도 캔에 담겨 있다는 것!
학창 시절 취미 삼아 시작한 캔 수집이 이제는 인생의 일부가 되었다는 종현 씨.
남들에겐 그저 빈 깡통일 수도 있지만 종현씨에겐 하나하나 소중하고 자식 같다는데.
빈 캔과 사랑에 빠진 남자 종현씨의 이야기를 순간포착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