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EBS1 강형욱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2 55회 '겁 많은 얼음공주 메리' 방송이 시작됩니다. ( 강형욱의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017년 10월 13일, 세나개, 강아지 종류, 견종, 개과천선 프로젝트, 강형욱, 반려견 솔루션, 훈련법, 내래이션 황제성, 출연 강형욱 훈련사 ) 

지난 방송 '불꽃 성대 뚜베의 고막 사냥'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인상적으로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55회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강아지 종류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견주 이기세 김민혜, 세나개 연트럴파크 얼음공주 메리'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반려견 관련 정보가 필요하시는 분들은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EBS1 (금) 22:45

내래이션 : 황제성

출연 : 반려견행동전문가 강형욱 훈련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겁 많은 얼음공주 메리


이번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55화 주인공은 뛰어난 시력은 물론, 남다른 주력(走力)과 아름다운 보디라인, 우아함까지 겸비하여 많은 애견인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다. 

'연트럴파크’의 얼음공주 메리 

일명 ‘연트럴파크’로 불리는 경의선 숲길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는 반려견들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메리의 보호자 이기세, 김민혜 씨는 훌륭한 공원을 코앞에 두고도 반려견과 함께 마음 편히 산책한 적이 없다. 

친구들과 그 흔한 냄새교환 한 번 한 적 없는 녀석은 다른 강아지만 보면 소스라치게 놀라며 도망치기 일쑤! 

산책 중에 마킹한 적도 없고 이제는 집 밖으로 나오는 것 자체를 두려워하다 보니 보호자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아무도 메리를 막을 순 없다! 무한 추격전 시작! 

메리의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이는 보호자들, 애견 놀이터도 방문하지만, 녀석은 놀이터 구석으로만 다니고 보호자의 곁에서 떨어지려고 하지 않는다. 

어쩌다 다른 강아지가 인사하러 다가오기만 해도 전력 질주로 도망치는 메리~! 

애견 놀이터를 갈 때마다 펼쳐지는 추격전, 잔뜩 겁먹은 메리가 전력 질주로 도망치면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다고 한다. 

촬영 중, 눈으로 쫓기 힘든 속도로 뛰는 메리 덕분에 제작진은 발에 땀이 나도록 뛰어다녔다는 후문이다. 


"마음이 괜찮을 때 움직여도 좋아” 

가족은 물론이고 이웃 주민까지 예쁨을 톡톡히 받는 메리. 

그런데도 다른 강아지들을 극도로 두려워하고 거부하는 메리의 ‘진짜’ 속마음은 뭘까?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반려견들의 사회성 훈련, 그 시작부터 마무리과정까지 강 훈련사가 제시한 ‘메리 맞춤형 솔루션’.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