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이런일이 저글링 챔피언, 이호건, 고등학교 2학년 열혈 저글러 호건 군, 미션, 평택 화려한 저글링 기술과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다 18세 저글링 챔피언 세상에이런일이 978회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978회 방송 소개 ( SBS 순간포착 세상에이런일이 2018년 3월 22일 방송,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촬영 장소, 협찬, 옷, 패션, 패딩, 의상, 가격 위치 전화 맛집, 박소현, 임성훈, 이윤아 )
주내용은 '저글링 챔피언, 이호건, 고등학교 2학년 열혈 저글러 호건 군, 미션, 평택 화려한 저글링 기술과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다 18세 저글링 챔피언' 입니다.
지난주 만큼이나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이번주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SBS (목) 20:55
진행 : 임성훈, 박소현, 이윤아
저글링 챔피언 [경기도 평택시]
화려한 저글링 기술과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다! 18세 저글링 챔피언
학교에 이름난 명물을 소개하고 싶다는 제보!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 인사라는 주인공을 만난 곳은 철봉 위?!
그런데 가만히 균형 잡기도 힘든 이곳에서 뭔가 돌린다?!
무려 공 다섯 개로 저글링을 하고 있었는데.
저글링 고수! 이호건(18세)군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저글링에 죽고 산다는 열혈 저글러 호건 군.
그는 저글링 용품뿐 아니라 손에 잡히는 건 무엇이든 돌릴 수 있다는데.
심지어, 걸어가면서 저글링을 하는 건 물론이고 발끝과 목 등 온몸을 활용한 저글링도 자유자재!
타고난 감각과 기술은 고등학교 2학년의 실력이라고는 보고도 믿기 힘들 정도!
호건 군의 저글링 인생은 언제부터 시작됐을까?
2년 전, 우연히 곤충채집을 하며 만난 저글링 고수 형의 영향으로 저글링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는 호건 군.
이후 밤낮없이 연습한 결과, 대한민국 저글링 챔피언까지 거머쥐게 되었는데~
저글링 챔피언 타이틀에 걸맞게 제작진의 특별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순간포착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