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채널A 천일야사 17회 방송소개 ( 천일야사 여배우, 배우, 천일야사 2017년 4월 19일 방송 정보 )

오늘 이야기는 '광해군나라를 위기에 빠트린 역사 속 폭군 특집, 나라를 뒤흔든 최악의 리더 특집'입니다

주내용은 '충혜왕, 고려 충혜왕, 왕정 부다시리 보탑실리, 수비 권씨, 경화공주 백안홀도, 아버지 충숙왕 후비, 폭군 특집, 폐위, 최후, 배우, 열약, 최악의 호색한 고려 충혜왕'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채널A (수) 23:00 

  

채널A 천일야사 17회 < 나라를 위기에 빠트린 역사 속 폭군 특집 >

나라를 뒤흔든 최악의 리더 특집

 

"*년이라면 아주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최악의 호색한 고려 충혜왕

고려 제28대 왕

왕정, 몽골 이름 : 부다시리, 보탑실리

'최악의 호색한' 이라 불리는 고려 충혜왕

아버지 충숙왕의 후비 (첩)이자 자신의 서모인 '수비 권씨' 와 '경화공주 백안홀도' 를 강간하고

외삼촌의 아내까지 강간하는 등 패륜을 일삼은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려판 비아그라 쯤 되는 '열약' 을 복용하면서까지 강간을 일삼았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장인의 후처까지 강간하며 그에게 강간 당한 많은 여자들은 임질 이라는 성병에 노출되었다는 소문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의 행실로 인해 왕에서 폐위되고 원나라 게양현으로 유배되어 비참한 최후를 맞았다고 하는데요.

그이 죽음에 대해서는 독살설이 있을 정도로 죽음의 원인은 명확하지 않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