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반응형


SBS 영재발굴단 141회 방송 소개 ( 영재발굴단 2018년 1월 3일 방송, 교육법, 공부비법, 공부법, 비결, 아이큐, 컬투, 정찬우, 김태균, 노규식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영재발굴단 영제 )

주내용은 '조규찬 뮤지션이 사랑한 뮤지션, 이소라 보컬디렉팅 파트너, 로열패밀리 아내 해이 뮤지컬배우, 아버지 작곡가 나화랑, 조트리오 3형제 조규천 조규만 조규찬' 등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꼭 보셨으면 하네요. 

즐감 하시길 ...  

편성 : SBS (수) 20:55

진행 : 컬투 (정찬우, 김태균) 


조규찬이 코러스로 참여한 노래는 무조건 대박이다?! 

뮤지션이 사랑한 뮤지션, 조규찬을 있게 한 로열패밀리의 비밀은? 

가수 휘성이 데뷔 전 가장 많이 연습한 곡의 주인공이자, 최고의 디바 이소라의 보컬디렉팅 파트너! 

'뮤지션이 사랑하는 뮤지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규찬이 <영재발굴단> 2018년 첫 방송에 함께 했다!

보컬,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탁월한 전천후 능력의 실력자! 

그런데 또 하나 그의 완벽한 필모그래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코러스’다. 

윤종신의 ‘환생’, 이문세의 ‘조조할인’, 박진영의 ‘그녀는 예뻤다’ 등 보컬만큼이나 인상적이었던 코러스의 주인공이 바로 조규찬이었다는데- 

MC들의 요청에 짧지만 굵게! 완벽한 코러스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만들었다. 

제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금상에 빛나는 특별한 이력만 봐도 알 수 있는 그의 음악적 재능! 

그를 가장 먼저 알아봐준 것은 다름 아닌 아버지였다는데... 

놀랍게도 조규찬의 아버지는 ‘늴리리 맘보’, ‘열아홉 순정’ 등의 유명 대중가요부터 군가 ‘멸공의 횃불’까지 만들었던 작곡가 나화랑 씨로 ‘조트리오’로 알려진 조규찬 3형제 중 특히 그와 음악적 교감이 가장 많았다고....

그런가하면 방송을 통해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앞으로 방송에서 많이 불러주시라. 순발력 있는 멘트와 적확한 역할로 방송관계자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라는 엉뚱 발언으로 2018년 새해 방송 활동에 대한 나름의 야심찬(?)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깊이 있는 음악적 감성과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뮤지션 조규찬의 이야기는 1월 3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SBS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